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라틴정원 (방갈로 카페로 뷰가 아름다운 곳)

가평 라틴정원

by 달리자오늘도 2021. 8. 15. 00:31

본문

경기도 가평 라틴정원

경기도 가평에 소재한 카페 라틴정원

산속에 위치한 방갈로 카페

전체적인 뷰가 아름다운 곳으로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뷰가 좋은 카페로 좀 더 즐기고 싶다면 방갈로를 대여하는 것을 추천! (방갈로 대여비는 1시간에 1,000원하며, 여름철에는 이동식 에어컨을 가동해준다)

이 곳은 카페건물 사진으로 보면 허름해 보이지만 실내는 생각보다 깔끔하고 사진보다는 넓다. 방갈로 카페는 한 번쯤 가봐도 좋을 것 같고 조금 아쉬운 것은 작은 방갈로는 두 명이 들어가기 적당하다.

 

 

방갈로 내부 사진으로 뒤에는 이동식 에어컨과 작은 테이블 앞에 선풍기가 있지만 한 여름에는 해가 들어오는 곳은 무지 뜨겁다는 것이 함정이며, 뷰를 보기 위에서 앞에는 잠그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약간 서늘한 날 가는 것을 추천!

방갈로는 커피를 구입하고 빈 방이 있는 곳을 선택하면 되지만 뷰는 비슷비슷한데 그래도 조금 더 뷰가 좋은 곳을 선호하는 분들이 있어 나름 인기있는 가운데 방갈로 하지만 큰차이를 느끼지 못하며, 사진을 찍으면 액자뷰가 된다는 사실!!

여름철 방갈로를 나올 때 슬리퍼, 샌들을 신으신 분들은 주의!! 발바닥이 익는줄 ..;;

 

 

이 곳은 방갈로를 대여하지 않은 분들을 위한 공간!!

이 카페에서 특이한 것은 "한강라면"을 판다. 라면을 주문하면 그릇과 단무지를 주고 계란, 치즈를 추가하여 셀프조리대에서 끓여 먹으면 되고, 우리가 주문 했을때 "진라면 매운맛"을 받았으나 라면 종류가 바뀌는 지는 모르겠다.

라면 가격을 보고 처음 보고 놀랐지만 커피나 차종류가 한 가지 포함된다는 사실!!

방갈로에서 본 뷰!! 음료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던 거 같네요